Categories
뉴욕씨를만나다

구조하는 사이몬 심

이번주 뉴욕씨를 만나다에서는 이런 궁금증을 풀어들이기 위해 구조하시는 사이몬 심님을 모셨습니다.

정말로 오랫만에 뉴욕씨를 만나다를 준비했습니다.

알것 같지만 잘 모르겠는 분야, 건축인데 내가 아는 건축이랑은 너무 멀어보이는… 이번주 뉴욕씨를 만나다에서는 이런 궁금증을 풀어들이기 위해 구조하시는 (RESCUE아니구요) 사이몬 심님을 모셨습니다. 하시는 일들과 참여하는 여러 사회 활동으로 굉장히 바쁘신 분이라 여러 분야를 다룰 듯 합니다.

그 첫시간으로 STRUCTURE ENGINEER가 우리의 생활과 얼만큼 밀접한 관계가 있는지 그 궁금증도 풀어 드리구요, 사이몬 심님의 유학초기부터 뉴욕에 정착하기까지의 얘기들을 들어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의 적응기쯤 되겠네요. 그리고 직장을 옮기면서 드는 생각들 그리고 외연의 확장. 파란 만장한 구조 엔지니어로서의 뉴욕생활들을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여러 어려움이 있으나 기꺼이 출연해 주신 사이몬 심님께 이자리를 빌어 감사드리구요, 여러분들의 궁금증이 조금이나마 해소되는 시간이었으면 하네요.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